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January 31, 2016

'MB맨' 박선규, 선거법 위반으로 검찰 송치 장학금과 무료티켓 배포 혐의

대표적 'MB맨'인 박선규 새누리당 영등포갑 예비후보가 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박 후보를 소환 조사한 끝에 선거법 혐의가 있다고 결론을 내리고, 이날 오전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에 따르면, 박 후보는 지난 2012년 10월 사단법인 ‘더불어꿈’을 설립하고, 이듬해 단체 대표 명의로 지역구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1천770만원을 불법 지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또 30여차례 유명 연예인이 출연하는 공연을 열고 무료 티켓을 주민들에게 배포하고 자신의 경력과 활동이 적힌 저서를 돌려 홍보하는 등 사전 선거운동을 한 혐의도 있다.

이에 대해 박 후보는 지난달 15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티켓 무료 배부는 ‘더불어꿈’의 취지에 공감한 가수 인순이씨의 공연에 일정액 이상을 후원하는 후원자들을 초대한 것이 있을 뿐 무료티켓은 없었다”며 “개인 명의의 장학금 지급도 없었다. 다만 후원 기업에서 어려운 아이들에게 장학금을 주면 좋겠다고 해 장학금 명목으로 지급한 것”이라며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KBS 앵커 출신인 박씨는 이명박 정부 시절 청와대 대변인과 문화체육관광부 차관을 지낸 대표적 MB맨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