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February 27, 2016

비박 "친박이 김무성에 '40여명 살생부' 전달" "유승민, 이재오, 정두언, 김용태 등 비박과 상당수 친박도 포함"

친박 핵심 인사가 최근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를 만나 이재오(서울 은평을), 유승민(대구 동구을), 정두언(서울 서대문을), 김용태(서울 양천을) 등 현역 의원 40여명의 '물갈이'를 요구했다는 주장이 김무성 대표 측근에서 나와 파장이 일고 있다.

<조선일보>에 따르면, 정두언 새누리당 의원은 26일 <조선일보> 기자와 만나 "김무성 대표의 측근이 25일 갑자기 만나자고 해서 나갔더니 '김 대표가 친박 핵심으로부터 현역 의원 40여명의 물갈이 요구 명단을 받았으며 거기에 정 의원도 포함돼 있었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의 측근은 "김 대표는 그런 요구를 받아들일 수 없으며 '도장'을 찍어주지 않겠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고 정 의원은 덧붙였다.

서울시당 위원장인 김용태 의원도 <조선>과의 통화에서 "어제(25일) 내가 명단에 포함됐다는 이야기를 김 대표 측근으로부터 듣고 생각을 정리하고 있다"며 "이런 (물갈이) 시도가 실제 시행된다면 나는 결연히 맞서 싸우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명단을 만든 (친박계) 사람들이 '선거는 져도 좋다'고 말했다고 들었다"며 "나는 저들(친박)의 손에 죽느니 차라리 (지역구인) 신월동 주민들 손에 죽겠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서울시당위원장인데, 대구에서 유승민을 자르면 (전체 유권자 분위기가 안 좋아져서) 서울에서 선거를 못 한다"고도 했다. 유승민 의원도 전날 자신의 이름이 명단에 포함된 사실을 전해 들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 대표의 한 측근도 '살생부'의 존재 여부에 대해 "저쪽에서 '물갈이' 요구가 온 것은 사실"이라면서 "누가 들고 왔는지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이 측근은 "명단에는 이재오·정두언·김용태 등 비박계뿐 아니라 친박계 인사도 상당수 포함돼 있었다"고 했다.

이를 두고 새누리당 주변에서는 친박계가 이른바 '논개 작전'을 기획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친박계 스스로 자파(自派) 중진 인사를 공천에서 탈락시키면서 이들과 함께 유승민·정두언·김용태 등 비박계 인사를 쳐내려 한다는 시나리오다.

그러나 정작 김 대표 본인과 친박계 핵심들은 <조선>의 확인 요구에 '살생부'의 존재 자체를 부인했다.

김 대표는 "나는 그런 명단을 받은 적이 없다"며 "지금 그런 명단을 주고받는다는 게 말이 되느냐"고 했다.

친박계 측도 "말도 안 되는 소리"라는 반응이다. 한 핵심 관계자는 "(양측이 반목하는) 지금 상황에서 친박계 핵심 인사가 김 대표를 만나 그런 요구를 한다는 것이 상식적으로 납득이 되느냐"며 "살생부라는 것은 있을 리 없고 당 내부를 이간질을 시키려는 음모론에 불과하다"고 했다고 <조선>은 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