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November 10, 2015

이종걸 "朴대통령 분노조절 장애 갈수록 심해져"

이종걸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 (사진=윤성호 기자)
새정치민주연합 이종걸 원내대표는 11일, 박근혜 대통령이 민생을 강조하며 역(逆)심판론을 제기한데 대해 "민생 운운 발언은 유체이탈화법을 넘어서 영혼포기 발언"이라고 강도높게 비판했다. 

이 원내대표는 이날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서민들은 하루하루 힘겹게 산다. 그런데 (박 대통령은) 출마 대기표를 뽑은 장관 참모, 측근 공천에만 몰두하고 있다"며 이렇게 일갈했다. 

이 원내대표는 정부가 예상했던 것보다 경제성장률이 훨씬 못미치는 상황을 언급하며 "박근혜 정부의 뻥튀기 경제전망으로 국민 신뢰만 끝없이 추락했다"며 "박근혜 정부가 민생을 위한 경기부양책을 마련하지 않는다면, 진실한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는 말은 부메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 대통령의 '혼 비정상' 발언에 대해선 "주권자인 국민을 모욕하는 발언"이라며 "국민을 더욱 걱정시키는 것은 국민을 향한 분노와 증오에 가까운 박 대통령의 발언이 그대로 표출된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박 대통령의 분노 조절장애가 나날이 심해지면서 국민들의 분노조절도 한계에 달하는 듯하다"면서 "박 대통령에게는 고달픈 국민 마음 읽는 것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Read more: http://www.nocutnews.co.kr/news/4502204#csidx1eXBmh 
Copyright © LinkBac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