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December 16, 2015

진성준 "이종걸 당무거부, 감사후 징계 요청할 수도" 문재인 "당을 흔드는 세력에게 이제 책임 묻겠다"

펌..원내대표 되고 처음부터 이상한 행동을 보이던 이종걸
처음엔 왜 저러러지 라고 생각했는데 끝까지 당대표에게 대립각을 세우더만.
당대표와 원내대표는 원래 찰떡궁합이 되야하는것 아닌가. 저런늠을 왜 뽑아 분란만 일으키는가?
이종걸을 임명한이는 문대표가 아닌가 아니 자기에게 먹이를 주는손을 물어버리는 히얀한 배신을 때리는 인간이다
뚱한표정이 끝까지가네.양아치새끼
새정연 원내대표는 왜들 그모양이냐
세월호 협상 때 유족들의 뜻을 무시하고 새누리당에게 끌려다니다 
세월호법을 엉망으로 만들어버린 박영선이도 그렇고
제대로 할 줄 알았던 이종걸이는 비실비실 대다가 자기 무능력을 감출려고 
어만 문재인 대표만 흔들고 말이야
소설만쓰던 김한길안철수박영선전대표, 또말로만 이종걸 현원내대표
대여행동이나 관철은없고, 소설같은말로지금도 당내분파해당의한괘일뿐
===============================================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측은 16일 이종걸 원내대표가 최고위원회 회의 불참 등 당무 거부를 계속할 경우 당무감사원에 감사를 요청한 뒤 윤리심판원에 징계를 요청할 수 있다고 강력 경고하고 나섰다.

문 대표 측근인 진성준 전략기획본부장은 이날 <뉴스1>과의 통화에서 이종걸 원내대표에 대해 "고의적인 거부인 만큼 당직 수행이 적절한지 감사할 수 있다는 생각"이라며 "당무감사원의 감찰 결과, 윤리심판원에 징계요구를 할 수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이는 문 대표가 이날 오전 최고위 회의에서 "더이상 당 내부 분열 등으로 시간을 허비할 수 없다. 더이상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지 말자"며 "당내투쟁을 야기하면서 혁신을 무력화하고 당을 흔들어서 결과적으로 정권교체를 방해하는 세력에게는 이제 책임을 묻지 않을 수 없다"고 경고한 데 이어 나온 것이어서, 문 대표의 의중을 반영한 최후통첩으로 풀이된다.

이날 최고위 회의에서는 추미애 최고위원이 “국민 앞에 협상 진행 과정이 어떤지, 민생이 어떻게 내몰리고 있는지 고해야 할 자리에 원내대표는 없다”며 “누구를 위한 정치를 하는가”라며 이 원내대표를 맹질타하기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