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December 15, 2015

추미애 "이종걸, 누굴 위한 정치 하나”, 최고위 불참 맹질타 “이제 좀 그만합시다. 이제 지칠 때도 되지 않았나"

추미애 새정치민주연합 최고위원은 16일 또다시 최고위원회의에 불참한 비주류 이종걸 원내대표에 대해 “누구를 위한 정치를 하는가”라고 일갈했다.

추미애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에 이 원내대표가 당무거부 차원에서 또다시 불참한 점을 지목하며 “국민 앞에 협상 진행 과정이 어떤지, 민생이 어떻게 내몰리고 있는지 고해야 할 자리에 원내대표는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선거구 획정 협상과 관련해서도 “세계 모든 나라들이 선거 개혁에 대해 민심을 거울처럼 반영하기 위해 비례대표를 늘리는 추세다. 우리는 거꾸로 가지 않나. 그것을 보완하고자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주장하는데 거꾸로 압박당하고 있다”며 “이 자리에 오셔서 협상과정을 국민에게 고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당 지도부의 자문을 구해서 협력해야 할 위기 상황 아닌가”라고 거듭 맹질타했다.

그는 비주류의 계속되는 공세에 대해서도 “위기는 누가 만든 것이 아니고 우리 스스로 자초한 것이란 생각이 든다. 이제 좀 그만합시다”라며 “지칠 때도 되지 않았나. 어떻게 하면 서로 양보하고 말로만 통합이 아니라 나부터 통합한다는 자세로 돌아갈 수 있을까. 남 탓이 아니라 성찰이 우리에겐 필요하다”고 비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