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March 31, 2016

최상천의 사람나라 36강 박근혜 탐구① : 칠푼이 수령의 탄생 Published on Mar 19, 2016 최상천의 사람나라 36강

최상천의 사람나라 36강 박근혜 탐구① : 칠푼이 수령의 탄생
Published on Mar 19, 2016
최상천의 사람나라 36강
박근혜 탐구① : 칠푼이 수령의 탄생
2002년 5월 13일 백화원초대소에 마주앉은 남북 수령가문 총수

1. 언어와 패션

1.1.1. 김영삼과 전여옥의 안목
“사자가 아니다. 아주 칠푼이다. 사자가 못 된다”

전 의원은 ‘전여옥의 私(사), 생활을 말하다’라는 책에서 “박근혜는 늘 짧게 답한다. ‘대전은요?’ ‘참 나쁜 대통령’…. 국민들은 처음에 무슨 심오한 뜻이 있겠거니 했다. 그런데 거기에서 그쳤다. 어찌 보면 말 배우는 어린이들이 흔히 쓰는 ‘베이비 토크’와 다른 점이 없어 보인다. 박근혜의 스킨십은 독특하다. 당 사람들이 대변인은 대표와 늘 차를 함께 타는 것이라고 했다. 

나는 당연히 그런가 보다 하면서 박 대표의 승용차에 탔다. 그런데 그 날로 비서관이 내게 말했다. ‘딴 차 타고 따라오시라’고. 나는 그때 알았다. 그녀가 불편해한다는 것을”이라고 적었다.---감히! 그는 “내가 당에 들어와 지난 3년 동안 지켜봐 왔다. 가까이서 2년을 지켜보았다. 그래서 나는 잘 알고 있었다. 대통령감은 아니라는 것을”이라며 “나라를 위해서 그녀가 과연 대통령 직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을까? 그에 대한 나의 답은 이미 정해졌다. ‘아니다. NO’였다”라고 썼다. 이어 “박근혜의 권력 의지는 대단했다. 나는 그녀를 관찰하면서 저렇게 까지 대통령이 되고 싶을까 싶었다”며 “그러면서 몇 가지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녀에게 있어서는 권력이란 매우 자연스럽고 몸에 맞는 맞춤옷 같은 것이라는 것, 그리고 더 나아가 그녀에는 생활 필수품이라는 것을 말이다”라고 지적했다. 전 의원은 또한 “2005년 대구 행사에서 박 대표 바로 뒷줄에 앉아 있었다.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옆에 있던 의원들이 내게 말했다. ‘전 대변인, 뭐하고 있나? 대표님 머리에 (우비 모자를) 씌워드려야지.’ 순간 나는 당황했다. 자기 우비 모자는 자기가 쓰면 되는 것 아닌가? 나는 (모자를 씌우기 위해) 천천히 일어났다. 그러자 카메라 플래시가 미친 듯이 터졌다. 박근혜 대표는 한마디도, 미동도 없었다”고 썼다. 그는 한나라당에 대해서도 비판적인 입장을 털어놨다. 전 의원은 “한나라당은 정당으로서 존재 이유를 상실했다. 

지금의 한나라당은 엄밀히 말해 ‘박근혜당’이며 ‘박근혜 대통령 만들기당’이다”라면서 “한나라당 영남의 한 중진의원은 당의 공천 기준이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되느냐 안 되느냐에 달렸다’는 엽기적인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고 밝혔다.(인터넷 블로그)

최상천의 사람나라 36강 박근혜 탐구① : 칠푼이 수령의 탄생 2002년 5월 13일 백화원초대소에 마주앉은 남북 수령가문 총수 1. 언어와 패션 1.1.1. 김영삼과 전여옥의…
YOUTUBE.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