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April 1, 2016

반값등록금 도둑들, 나경원,이준석,황우여,오세훈,김상민,심재철 규탄 1인시위

대학생들이 반값등록금을 공약으로 내걸고는 이행하지 않거나 반값등록금 정책을 반대한 새누리당 후보 6명을 ‘반값등록금 도둑들’로 지명하고, 이날 이들 선거사무소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였다.


                            반값도둑들 6인

이들은 “박근혜 정부는 ‘정부와 대학의 노력으로 반값등록금이 완성되었습니다’라는 문구의 광고를 대대적으로 내걸었지만 기존 장학금을 제외하고 현 정부의 정책으로 인해 실제 줄어든 금액은 평균 등록금의 28%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또한 “10년째 공약을 지키지 않고 대학생들을 속인 이들이 또다시 이번 총선 후보자가 됐다”며 “반값등록금 말바꾸기에 이어 이번 반값등록금 완성 ‘거짓광고’를 한 황우여 후보, ‘가짜’ 반값등록금 공약을 설계한 김상민 후보, 반값등록금 정책에 정면으로 맞서며 막말을 해 국민들의 분노를 산 심재철, 오세훈, 나경원, 이준석 후보를 규탄한다”고 주장했다.


한대련 등은 오는 4월2일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집회를 열고 반값 등록금 등 대학생들이 처한 다양한 문제를 되짚을 계획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