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September 25, 2015

조경태 "내가 스스로 당 떠나는 일 없을 것" "나를 지지하는 당원도 많다"...이런 쓰레기 제명하는게 국회의원 10명 얻는것 보다 같다!!

이래서 새정연은 안됬던거다
이런 개자식을 국회의원으로 공천하고
하는일이라고는 종편나가서
극우보수신문들하고 인터뷰나하고
당대표 씹고
친노니 패권이니
개소리나하고
이런넘을 그냥 놔둔게 그동안의 새정연이었지
뒤에서 웃으면서 즐기면서 충동질하는넘들도 있지
기강도 없고 질서도없는게 무슨 정당조직인가?

혁신안대로 바로 제명시켜라

조경태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24일 혁신위가 자신을 해당행위자로 규명해 강력 징계를 요청한 데 대해 "제 스스로가 당을 떠나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제명하기 전에는 자진 탈당하는 일이 없을 것임을 거듭 분명히 했다.

조경태 의원은 이날 저녁 교통방송 '퇴근길 이철희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20여년 간 부산에서 외롭게 야당으로서 싸워오면서 3선 의원을 하고 있는 거 아니냐. 문재인 대표는 지금 이제 겨우 3,4년 정도 이 당의 당원으로서 활동하고 계시지만 일종의 굴러온 돌이 박힌 돌을 빼는 격"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혁신위가 자신이 당 정체성을 흔들어 당원들을 모독했다고 지적한 데 대해서도 " 우리 당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그 분들에게 되묻고 싶다. 오히려 친노 패권족들의 정체성을 흔들었다고 하면 아마 정확한 표현이겠죠"라면서 "당원을 모독했다고 하지만 저는 저를 지지하는 당원들이 많이 계시다"고 반박했다.

그는 천정배 의원으로부터 신당 영입 제안을 받았는지에 대해선 "아뇨, TV를 통해서 언뜻 본 거 같지만 아직까지 그런 제안을 받은 적은 없다"고 부인했다.

그는 혁신위 발표후 안철수 의원과 접촉을 했는지에 대해선 " 통화는 한 적이 있다"면서도 "이제 한 번 보기로 그 정도 이야기를 나눴다"며 구체적 얘기가 진전된 것은 없음을 시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