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September 22, 2015

野윤리심판원, '유신발언' 이종걸 징계여부 논의 '당대표 흔들기' 해당행위로 지적 혁신위 폄하한 조경태 징계도 재차 논의

새정치민주연합 윤리심판원이 23일 회의를 열어 문재인 대표를 겨냥한 '유신 발언'으로 논란이 일었던 이종걸 원내대표에 대한 징계신청 건을 논의한다.
윤리심판원은 이날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회의를 열어 이 원내대표의 징계청원서를 심사 또는 기각할지 여부를 정할 예정이다.
앞서 새정치연합 당원 51명은 지난 15일 이 원내대표가 문 대표를 향해 '재신임 제안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유신을 연상시킨다'고 언급한 것이 당대표 흔들기를 위한 해당행위라고 주장하면서 징계청원서를 제출했다.
이 원내대표 발언이 윤리심판원 관련 당규 중 Δ윤리규범에 규정된 규율 위반의 경우 Δ기타 모욕적 언행으로 당원간 단합을 해하는 경우 Δ당 품위를 훼손하는 경우 Δ국민정서에 반하는 언행으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등에 해당한다는 주장이다.
또 윤리심판원은 혁신위원회를 폄하하는 발언이 문제가 돼 윤리심판원에 제소된 조경태 의원 징계 건도 이날 회의에서 재차 논의한다.
이와 관련 윤리심판원은 지난달 31일 열린 회의에서 조 의원에 대해서는 소명이 부족해 다음 회의 때 다시 심의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