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쳐 해 온 글입니다.
♤ 로마 병사 판 델라의 아들 예수는 84 세로 프랑스에서 죽음.
◈ 프랑스에있는 예수의 예와 무덤 !!
英國 BBC 방송이 밝혀내어 英國 법정 서 재판으로 확인 !!!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프랑스로 망명을 명명는 사실이 영국의 BBC 방송국 기자들에 의해 밝혀지고 영국 법정에서 재판을 성공 확인하는 방법.
책 영국 BBC 방송국의 반대 기자 세 사람은 10 여년 어떤 조사 끝에 1982 년 「성혈과 성배 (The Holy Blood And The Holy Grail / 미카엘 베이 전트, 리처드 공, 헨리 링컨 저)」라는 놀라운 내용을 밝힌 바 존재하는 책 의 주요 내용을 보면 다음과 같다.
예수는 막달라 마리아와 결혼을하여 자녀까지 두윗 십자가에서 죽은 것이 아니라 성자 (聖 子)의 사명을 다하고자하는 다윗 왕을 계승하여 유대의 왕이 될려 다가 유대인의 반발로 처형 처지에 놓게 될 미암 아 예수의 처남 아리마 대의 요셉을 다수의 뇌물을받은 바있는 로마의 유대 총독 빌라도와 짜고 십자가에서 죽은 것 같이 연기를하고는 그 뒤 부활의 연출을 한 다음 로마 병사들의 호위 속에 프랑스로 망했습니다.
아내 막달라 마리아와 자녀들과 프랑스 골 (gaul) 지방에 국가 한 예수는 은둔 생활을하며 8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 프랑스 남부의 마을 렌느 르 샤토에서 수 킬로 야산 몽 카르 두에있는 예수 무덤
프랑스 남부의 마을 마을 렌느 르 샤토 에서 수 킬로 고유 야산 몽 카르 두에 예수의 무덤이 있고 , 막달라 마리아는 렌느 르 샤토에서 교회 를 세워 교구장으로 지내다가 프랑스의 액생 프로방스 생봄에서 죽다 예수의 제자 나사 마르세이유 에 주교관 구 겔트 교회를 세워 주교로있다가 거기서 죽었다.
예수의 후손은 4 세기 나중에 프랑크 왕국의 메 로빙 왕조에 동화 비 카롤 링거 왕조의 비 카롤 링거 왕조의 가문을 이루 었으나 기독교가 번성에 따라 예수의 혈족은 겉으로 예수의 혈통 드러내지 채 살아왔다.
1099 년에는 예수의 후손으로 추정되는 고드 프로 아 드 부 이용이 십자군 전쟁 때 예루살렘에서 십자군이 세운 예루살렘 왕국에서 잠시 다윗 왕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의 친척 징표를 가진 귀족을 포함하여 많은 예수의 후손들이 현재에도 프랑스와 영국을 유럽에 살고 있습니다. 예수가의 비밀에 대해 성당 기사단 (聖堂 騎士 團, 1118 년 예루살렘 순례자 보호를 위해 조직 된 교회 군대)과 시온의 小 수도했다는 유명한 비밀 조직은 깊이 믿고 신뢰했다.
그래서 그들 자신의 비밀에 대해 자세한 기록들을 간직하여 놓았다.
그것이 중세 성당 기사단의 지방 지부의 성터가 남아있는 프랑스 남부 마을 렌느 르 사토에서 1891 년 폐허가 된이 성채의 성당을 복원 교구 신부 베랑 제르 소니에르에 의해 양피지 문서와 보물이 발견되었습니다.
보물과 고문서를 팔아 막대한 부를 누린 신부에 관한 이야기를 조사하던 기자들에 의해 모든 사실들이 밝혀지게 예시. BBC 방송에서 부분적으로 3 차례에 현존하는 방송까지 된바있는 모든 내용의 책 「성혈과 성배」가 출판이되어있는 세계를 경악 케하자 이에 놀란의 기독교와 천주교 인의 사실이 확인됩니다.
그러나 대대로 예수를 믿어 on-가문의 기독교인이 주심 판사를 맡아 3 년 동안 심리 를하면서도 프랑스에 사는 예수의 27 대 후손 피에르 프랑 타르 씨 등 많은 증인과 존재하는 족보과 프랑스의 렌느 르 사토에 예수의 묘비명이있는 예수의 무덤까지 현지 답사하여 확인하고 무덤의 사진까지 보여지는 책의 내용을 모두 인정하는 판결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심 판사는 판결을 미뤄오다 빨리 판결 법원의 독촉을 받고 판결하기를 「나도 3 대째 예수를 믿어 집안의 로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다는 사실을 부정하려고 무던히 노력했지만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고 프랑스로 망명 하여 84 살까지 살다 죽었습니다. 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델라의 아들이었습니다. 책의 내용은 모두 사실이었다.」
예수의 27 대 후손 인 피에르 플랭 타르 씨와 그의 아들, 판결을 지켜 보던 신부, 수녀, 목사들은 법정 방청석에서 옷을 찢고 통곡을 찢고 기독교인이 목을 매고 자살하는 등의 소동이 벌어지고 교회 문을 폐쇄는 등의 소란이 영국 전역에서 확대 되어 영국 정부에서는 혼란이 지속 되고 전 세계로 확대 막기 판결문의 공개 및 해외 유출을 금지하고 언론에 보도를 통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그러나 이미 재판 과정을 지켜본 영국의 기독교인들은 약 80 %가 회교 등 타 종교로 개종을 유럽 미국 등 수많은 교회가 문을 닫은 등의 소동이 이어졌다 . 1982 년 처음 책이 나와 세계 화제가되자 犬 韓 民國에서는 전 언론 (동아, 1982. 1. 22, 중앙, 부산 일보 1982. 1. 24 일자 등)에서 보도 (3 : 1982. 2. 20 일자 동아 일보)를 맏으나 재판과 판결 이후의 상황에 보도가 없었다.
http://dna.naver.com/viewer/view.nhn?editNo=2&printCount=&publishDate=1982-02-20&officeId=00020&pageNo=7&printNo=18579&publishType=00020&articleId=&serviceStartYear=1960&serviceEndYear=1995
그래서인지 기독교가 급격히 퇴락하던 그 급의 세계적 추세와 달리 犬 韓 民國의 기독교는 犬 韓 民國의 경제 성장에 기생 적으로 편승하여 계속해서 그 급의 이변을 낳았다.
그리고 또 십자가에 매달린 사람이 죽지라고는 증거로서 예수의 시신을 신던 성의 (聖衣)하여 기독교와 로마 교황청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었다고 증거로 삼던 세마포 (토리노 성의로 불려 왔음) 과 여러 가지 문헌의 고증에 의해 밝혀진 국내에도 「예수는 십자가에서 죽지 않았다 (앨범 과학 마 그루버, 홀거 케냐 번역, 아침 이슬 출판되어)」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갑자기 생기는 것입니다.
토리노 성의 1 세기 때부터 유대와 유럽의 교회와 왕가에 공개 전시되어 있고,오다 1460 년에 983 년까지 성의를 보관 해 오던 사보이 왕가에서 교황청에 기증을되어 현재 로마 토리노의 성당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시체는 필요가없는 100 근 (40kg)이나 준비 된 상처 인 몰약과 침향 (알로에 죽은 추출) (요한 복음 19:40)과 피, 땀에 의해 얼굴과 전신이 그대로 새겨 져있는 토리노 성의는 과학자들의 분석에 의해 상처 입은 산사람을 싼 세마포라는 것이 밝혀져 오히려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사고의 유명한 유물로 알려지게됩니다.
이에 사실은 은폐하기 1988 년 10 월 13 일 토리노의 대주교 발레 스트레오 추기경은 토리노 성의가 13∼14 세기에 만들어진 모조품이라고 발표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존재하는 거짓말이라는 사실을 집요하게 요구하자 1997 년 9 월 5 일에는 토리노의 성가 예수의 시신을 쌓던 진이라고 번복 발표를하고는 감정 요구에 일체 응하지 않고있다.
토리노의 성의는 예수 대신 십자가를 진 사람의 몸을 감 쌓던 것이지만 그 마저도 죽지 사고 증명 증거물이되어 예수가 십자가에서 죽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예수가 동정녀에게서 태어 났다고한다. 그런데 그때는 많은 처녀들을두고, 어찌 정혼 한 남자가있는 마리아를 택한 생각? 있을 수없는 일이다.
[퍼온 문장]
여러 자료에 여러 마리아는 로마 병사 판 델라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그 사실을 선언 할 수 있습니다. 요셉은 마리아를 불쌍히 같이 살았으나 그렇게 태어 난 예수와는 늘 충돌이 있습니다. 충돌 내용은 토마스 복음서에 나오는데 그 내용은 차차 알아 보기로한다 ..
[토마스 복음서 한글 번역-숨겨진 성서 2 권 28 ~ 42P]
? 마태 복음 1 : 18-21
예수 그리스도의 나심은 이러하니 그 모친 마리아가 요셉과 약혼 만하고 동거하기 전에 배가 부른 게 나타났다.
이에 요셉이이를 발 설치하지 않고 가만히 내고자 할 대 그날 밤 요셉의 꿈에 천사가 나타나 말을합니다. “네 아내 될 그녀를 버리지 마라. . ", 자기 애인이 그 누군가에게 임신 예시면 기분 좋을 남자는 없다.
하늘을 광명 속에 오던지 인간의 아들로 오려면 모든 영혼을 감동시켜 그가 하나님의 아들임을 느끼게 숫소 예수에 대해 이러 느니 저러니가 겠는가? 그점은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예수는 강간 당해 태어난 사생아 였지만 신의 아들이라 칭하며 인류에게 보편적 진리를 선언 (宣言)하는 성자 (聖 子)의 사명자 역할을 완수합니다.
■ [탄생 품] 사해 사본 중 =======================
[야고보 복음서 한글 번역-숨겨진 성서 2 권 41P]
▣ 마리아는 12 살 때 임신 임신 임신 6 개월 지났을 때 목수 일을하던 요셉이 돌아왔다.
요셉은 마리아가 임신 한 것을 발견하고 자기 얼굴을 때리고 비통하게 말했다.
? 요 셉 : 나를 속인 그놈이 누구인가? 누가이 처녀를 더럽 혔습니까?
? 마리아 : 저는 순수합니다. 저는 남자를 알지 못합니다.
? 요 셉 : 언제 임신 했습니까.
? 마리아 : 성령으로 임신에 언제 임신했는지 모르겠습니다.
[以下는 현대 성경과 동일]
? 마리아는 요즘으로 말하면 초등학교 5 학년 때 임신을 한 것입니다. 학자들의 연구에 마리아는 판 델라라는 로마 병사로부터 성폭행을 당해 아이를 입신했다. 이에 요셉이 분노하자 성령 님이 임신하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이 대목도 다큐멘터리로 방송 된 적이 있는데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이다.
■ [탄생 품] 예수의 진짜 아버지 ===================
성령 서 역사 학자들 말에 실천 아버지 탄생은 예수 사후 60 년이 지난 뒤부터 만들어진 이야기이고 예수의 지난 진짜는 로마 병사 판 델라 였다고한다. 이 내용도 여러 문헌에 나타나있다.
① 예수가 판 델라의 아들이라는 것은 유대 기록 [Toledoth Yeshu]에도있다.
② 1 세기 후반 로마 학자 '셀 수스'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데라의 아들이라했다.
③ 삭제 된 요 세프 스의 문서에도 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데라의 아들이라했다. [루브르 박물관]
④ 독일 바트 그로이 츠나 흐 마을에서 발견 된 판 델라 묘비에도 예수는 판 델라의 아들이라했다.
⑦ 제인 샤 버그도 예수는 판 델라의 아들이라했다. [예수의 불법]
⑧ 세계의 종교 342P 맏 예수는 판 델라의 아들이라했다.
⑨ 사해 사본 중 '빌라도 행전 1 장'에도 예수는 간통으로 태어났다는 소문에 시달린다.
[사해 사본-빌라도 행전 1 장 / 한글 번역-숨겨진 성서 2 권 105 ~ 111P]
▣ 모든 것이 널리 퍼진 예수의 소문은 예수는 로마 병사 판 델라의 아들로 간통으로 태어났다.
사실이 내용은 독일에서 발견 된 판 데라 묘비 문을 포함하여 역사 학자들 사이에 줄곳 흥미를 돋구어왔다.
[사해 사본 번역자-윌리스 반스 토운-]
▣ 동정녀 탄생은 예수 사후 독립 년 뒤 초대 교회의 사도들로부터 시작됩니다.
예수는 마리아가 외간 남자와의 정사로 태어난 사람이라는 소문으로 언제나 사람들의 입방아에 올려졌다.
고로 예수의 삶은 힘들었던 사람들로부터 배척하는 방법.
[성서 역사 학자 브리스 칠턴]
http://blog.daum.net/laserjet/6991475
▷ 출처 : [다음 우수 카페] 귀농 사모 / 한국 귀농 인 협회 원문보기 ▶ ▷ 글쓴이 : 허유와 소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