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 NED, 각 나라에 반군 양성 내전 일으켜 무기장사. NED가 키운 정치인이 태영호, 지성호, 하태경.
통킹만 사건.
통킹만이 뭐냐면 베트남의 항만이야.
항만에 정박해있던 미군의 함선에 베트남군이 공격을 했다. 그래서 많은 미군이 죽었다.
그래서 분노한 미국인들이 베트남전에 참전을 하게 되는 거야.
알고 보니 그게 자작극이었다.
자작극이라고 그 당시의 국무부장관이 스스로 고백을 하고 죽은 사건이야.
그게 통킹만 사건이야.
그런 식으로 걔네들은 자작극을 일으키고 내전을 일으키고 그래서 전쟁을 끊임없이 일삼는 게 CIA 와 그 족속들이 했던 짓이야.
베트남전이 이 CIA 작전이고 그 CIA 뒤에 누가 있어? 무기사업자들이 있는 거야.
그러니까 그 NED라는 것들이 하는 짓이 뭐냐면 각 나라에 반군을 양성하는 거야.
반군은 뭐하는 거야? 내전을 일으키는 거야.
내전을 일으키면 무기장사가 되는 거잖아.
그렇게 더러운 일을 하는 국제 양아치 새끼들이 저 NED 라는 것들이야.
그 NED 가 키운 정치인이 하태경, 태영호, 지성호라고.
검색해 봐. 시리아 내전, 홍콩 시위. 전부가 NED가 지금 개입되어있어.
NED 가 개입되어있지 않은 게 없어.
쟈스민혁명도 NED 가 연관되어있어. 기가 막히죠?
전 세계에서 반군을 키워서 각 나라의 정치를 불안정하게 만들고 언제든 전쟁을 일으키려는 전쟁광들을 지도자로 만드는 게 이놈들의 목적이야.
CIA는 미국 무기장사들의 앞잡이이고 그 앞잡이 CIA와 그 밑에서 가장 더러운 일을 하는 게 이 NED야. 쟈스민혁명, 홍콩시위, 이런 데 돈 대주고.
우리나라의 태영호, 지성호, 하태경을 키우고.
"NED가 홍콩의 극단주의 세력에 자금을 지원했다."
"열린북한방송 2005년 12월 하태경씨에 의해 제작."
단파방송. 미국 민주주의 진흥재단으로부터 지원받아 방송을 하고...
열린북한방송이 NED의 지원으로 하태경이 2005년 12월부터 한 방송이야?
이렇게 한국의 정치에 개입해온 거야. NED가
그 NED가 강남의 태영호하고 지성호를 국회의원 만든 거 아냐?
우리가 이제까지 이런 내용을 몰라서, NED 가 이제까지 우리나라 정치에 그렇게 꼼꼼히 개입해왔던 거야.
RE : 탈북자 태영호, 지성호들을 지원하는 미국 CIA 관련단체 NED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자료: 미국에서 받은 개인통신):
민플러스에 올라온 의미있는 글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코로나 이후 다른 세상을 상상하라"는 글입니다. 또 류경완선생의 글 중에서 NED(National Endowment for Democracy)가 지원하는 탈북단체들에 관한 글을 짤라 왔습니다. 초도우스키교수가 CIA예산으로 움직이는 단체라고 한 것이 확인이 됩니다. 북에 풍선 날리던 단체들과 태구민 지성호가 NED로부터 계속적으로 자금 지원을 받고 있었습니다. 외국 정부의 자금으로 운영되는 이런 정치단체는 로비사업체로 등록하고 그 사업이 우리나라 법에 맞는 사업을 하는지를 확인 받아야 마땅합니다.
우리는 역사에서 동학농민항쟁 이후 자주적이지 못한 고종과 그 대신들이 우리 국정을 청나라 일본 미국 러시아에 의존해서 그들이 우리의 독립을 지켜줄 것으로 착각했던 커다란 오류를 알고 있습니다. 그 후과로 결국 주권을 일본에게 침탈당했던 참혹한 과거를 알고 있습니다. 그 어떤 나라도 우리나라를 지켜 주지 않습니다. 자기들 이익을 위해서 이용할 따름이라는 교훈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주권은 우리가 수호할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태구민 지성호의 행위는 미국의 NED 사업을 우리국민에게 선전하는 자들입니다. NED는 자선단체가 아니고 미국 이익을 관철하기 위해 여러 NGO를 지원하는 단체입니다. 우리의 소원인 평화와 통일에 역행하는 작업을 미국 돈을 가지고 미국 군산복합체 정책을 선전하는 반평화 전쟁옹호론자들입니다. 아니면 말고식으로 책임 지지않고 막말하며 외국 반평화정책을 우리국민에게 선전하는 반민족 단체입니다.
이들은 전쟁옹호 군산복합체의 이익을 대변하는 위장 이익단체들 입니다. 1890년대의 일본앞잡이, 러시아앞잡이, 청나라앞잡이, 미국앞잡이들과 무엇이 다릅니까. 우리 국가안보를 해치는 반국가 분열주자의 행위가 아니겠습니까. 외국 이익 로비단체장이 그 신분을 유지한채 국회의원이 되어서 국민의 이익을 대표할 수 있겠습니까. 국가보안법과 국정원의 원래 목적이 반국가적인 행위를 단속해서 나라와 국민의 안녕을 담보 하라고 것이 아닌가요. 이들의 행위를 고발하고 수사해야 마땅한 것이 아닌가요. 제가 한국법을 잘몰라서 실수하는것입니까 이점을 확인하고 싶습니다.너무 상식적이지 않은 일들이 버졋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여러 선생님들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정대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