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민 목사 영생교 신천지 관계 2016.10.26 21:55
지금 '영생교'가 실검에 뜨고 있죠? ㅎㅎ 결국 최순실 종교 문제가 부각 되는군요. 처음에 박근혜가 신천지를 밀어준다는 말까지 나왔었습니다. 새누리당 이름이 새(신) 누리(천지) 라는 뜻이라는 해석이 많았었지요.
하지만 신천지라고 하기에는 최순실이 무당노릇 하는 것을 봤을때.. 신천지는 기독교가아니기 때문에 개신교쪽은 아닌듯 합니다. 최순실의 아버지인 최태민 역시 목사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지만 오늘 교회 연합 쪽에서 최태민에게 목사 명칭을 붙이지 말라고 했을 정도로(그동안 입닫고있더니..) 달가워 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의 행적을 보더라도 개신교 쪽은 아닌듯 했어요.
그리고 영생교라는 말이 나오고있는데.. 자세히 알아보도록해요.
'영생교'는 최태민 목사가 만든 종파라고도 하고 최태민이 만든건 '영세교'라고도 합니다. 개신교는 하나의 신으로 뭔놈의 프렌차이즈를 이렇게도 많이 만드는지 ㅋㅋ
영세교와 영생교는 같은거라고도 합니다.. 사이비의 역사를 제가 공부한적이 없어서 이부분은 확실히 이거다 답을 못드리겠군요..
여튼 영생교를 따로 이야기 해보자면..
영생교의 2대교주가 바로 조희성이라는 사람인데 과거에 뉴스에 크게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조희성이라는 사람은 사이비 이단의 뿌리로 알려진 전도관(천부교)출신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개신교는 이단도 많고.. 정통이라고 할 수 있는 교회들도 썩어빠진 곳이 많아 거기거 거기임)
그리고 영생교가 신천지에서 빠져나온 종파로 알고있는데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보면 뿌리가 같다고 해야 할까요? 신천지를 만든 이만희가 1957년에 영생교 2대 교주인 조희성과 같은 전도관에 10년정도 있다가 나와서 같은 계열이었던 한 종파에 있다가 나와서 만든게 신천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부분은 서로 맞다 아니다 말이 많은데.. 사람들에게 피해주는 사막신 믿는 인간들끼리 알아서 하시라 하고..)
여튼 신천지와 영생교는 줄기는 같아도 같다고 하기는 조금 어려워 보입니다.
일단 영생교 느낌 한번 보고 갈까요.
영생교 교주는 무려 사형선고까지 받았던 이력이 있습니다.
전북 정읍에서 신도 암매장 사건이 일어났기때문..
영생교 부흥을 위해서 배신자를 처단하고.. 무자비하게 죽이라고 지시.. 범행의 치밀함과 잔혹성.. 등의 이유로 사형!(당시에는 가능했지요)
하지만 몇달 뒤에 무죄판결을 받았습니다
열성신도가 맹목적인 충성심에서 독자적으로 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뭐 혹시나 박근혜가 정말 최순실 아빠 최태민이가 그 뿌리인 영생교와 관련이 있다면.. 인맥 지원해서 도움좀 주지 않았을라나?
징역2년도 나오고 난리..
이런 느낌의 종교 입니다... 사이비 느낌 팍팍 나죠. 도대체 이런거 믿는 사람이 누구일까 궁금했는데 우리 대통령님께서..아직 정확하진 않지만.. 이렇게 전국적인 관심사로 떠올르 정도로 연관되었을 줄이야 ㅋㅋㅋ
아마 정말 주님이 계신다면 대한민국 사이비 이단들부터 지옥불에 쳐 넣을 것 입니다. 한국 사이비들은 진짜 너무 썩었어요... 누가 사이비다 뭐다 할 필요도 없음.. 일요일 전국에서 일어나는 주차대란만 봐도 얼마나 이기적인 종자들인지 알 수 있지요.
<박정희-박근혜-최태민순으로 앉아있습니다.>
최태민 역시 사이비 교주 자질이 아주 풍부한 사람 입니다. 이름만 해도 대여섯번이 바뀌었어요..
이번에 박근혜를 조종한 최순실이 만든 사교모임이 '팔선녀'였던거 기억하시나요? 최태민 목사는 '최도원'이라는 이름도 썼었는데 이게 어떤 선녀가 지어줬다고 해요;; 그리고 월남(원래 최태민은 북한 황해도 봉산군 출신) 한 뒤에 최상훈으로 활동하다가...
부산에서 지낼때는 최봉수라는 이름을 썼고.. 최퇴운이라는 이름이 호적에 올라가있기도 하고... 천주교 다닐때는 공해남이란 이름을 썼습니다. 그리고 계시를 받았다면 방민이라는 이름도 썼지요.
여튼 그러다가 최태민은 자기 자식 뿐만 아니라 손녀까지 먹여살릴.. 단군 이래 최대의 호구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그게 바로 '박근혜' 입니다.
어떻게 친해지게 된 뒤에.. 75년도에 박근혜 후원을 해줘서 '대한구국선교회'라는 조직을 만들어서 총재로 활동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구국봉사단-새마음 봉사단 등으로 이름을 바꾸며 활동했는데 전두환 때 없어졌어요.
전두환이가 없앴다기 보다는 최태민-최순실로 이어지는 이 집안이 박근혜에게 빨대꽂아서 성장해온 것들인데 권력을 잃었으니 힘도 잃게된거겠죠.
최태민이 박근혜의 영혼과 몸을 지배했다는 미국 보고서까지 나온 이마당에 아직도 믿지 않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오죽 했으면 1990년에 박근혜 친동생인 박지만과 언니 박근령이 노태우에게 탄원서까지 보내서 "박근혜가 최태민에게 속고 있으니 구해주십시오."라고 호소했을까요.
이게 박근혜 동생,언니가 쓴 탄원서..
하지만 신천지고 영생교고.. 이상한 종교에 빠진사람 누가 구해줄 수 있던가요.. 본인이 믿어버리면 끝입니다.
근혜가 "혼이 비정상 적이다..", "간절히 바라면 우주가..", "역사를 바르게 배우지 못하면 혼이 비정상이 된다." 이런 이상한 말을 쓰는 이유가 있었던거죠..
최태민은 자기가 단군이라는 말도했고.. 미륵이라고도 본인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목사였다가 승려였다가... 영적 사기꾼???
당시 정부에서 조사했던 보고서에 의하면 결국 사이비..
본인이 결국 종교 하나 만들어서 신의 대리인 행세를 했나보군요..
ㅋㅋㅋ 여기서도 나오죠.. 박근혜는 최태민, 최순실 말만 들었고 그들이 하라는대로만 했다구요..
최태민 이놈도 아주 아랫도리 역사가 화려합니다.. 과거에 기록된 사건들만 해도 권력과 돈을 미끼로 해서 눈먼 여자들을 수없이 건들었고.. 총 3남 6녀를 두었는데.. 그 중에서 다섯번쨰 부인이 낳은 애들 중에 한명이 최순실 입니다. ;;;
최태민의 기운을 제대로 받았다고 해서.. 후계자로 뽑힌거죠..
믿기지 않겠지만 왼쪽이 어린시절 최순실 입니다.. 성형수술 해서 얼굴이 많이 달라졌어요.. 이때부터 박근혜 옆에 딱 달라붙어서 무당노릇을 했고.. 박근혜는 최고의 신도였나봅니다.. 쭈끄렁탱이 할머니가 된 지금까지도.. 최태민 딸래미가 입혀주는데로 옷입고.. 시키는데로 말하고;
일급 정보도 순실이 거쳐서 갔다고 하지요 ㅋㅋㅋ
인사하세요. 이분이 최태민사이비의 딸이며, 대한민국 대통령 최순실 입니다. 박근혜는 대변인꼴이 되었네 ....어휴 쪽팔려;;
아래글도 보세요.
또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 클릭을
|
Wednesday, October 26, 2016
영생교, 최태민 사이비 교주, 박근혜종교 신천지 새누리당 공개 [펌글]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