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April 3, 2017

이재명 "우리는 경쟁을 한 거지, 전쟁을 한 게 아니다" "최선을 다했지만 역부족. 개시 치고는 괜찮았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3일 “최선을 다했지만 역부족이다. 그러나 개시 치고는 괜찮았다고 본다”라고 말했다.

이재명 시장은 이날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문재인 전 민주당 대표가 대선 후보자로 선출된 직후 기자들과 만나 대선후보로 확정된 문재인 전 대표에게 “축하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민주당을 중심으로 한 정권교체가 국민의 열망을 담아서 성공하길 바라고 정권교체의 길에 당원으로서 제 몫을 다할 것”이라며 “저는 이 순간 현역 자치단체장이라 말 한마디 삐끗하면 가는 수가 있어서 조심하겠다. 큰 길을 가도록 하고 당원으로서 역할을 다 할 것"이라며 적극적 협조 방침을 밝혔다.

그는 지지자들에게도 “우리는 경쟁을 한 것이지 전쟁을 한 것이 아니다"라며 "작은 상처들은 빠른 시간 내에 치유하고 팀원으로서 같은 길을 가게 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그는 향후 행보에 대해선 “여론조사 일반 지표보다 2배 가까운 지지를 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국민들이 이재명을 통해 이루려는 꿈이 훼손되지 않도록 잘 자라도록 준비하고 제 부족한 점을 채우겠다”라고 말했다.

김병욱․제윤경 대변인도 성명을 통해 “조직도, 세력도 없는 이재명에게 오늘의 결과는 기적과도 같은 일이다. 대한민국 정치에 새로운 장을 열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정권교체를 위해, 당과 문재인 후보의 승리를 위해, 무엇보다 '적폐청산과 공정국가 건설'이라는 국민 명령의 완수를 위해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