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April 8, 2017

주승용 "세월호 인증샷 가족들에 사과..당 차원 조치".... 광주시민 죽음 옆에서 사진 찍은 계엄군과 니들이 다른 점이 무엇인지 전라도는 국민들 앞에서 밝혀야 한다.


주승용 국민의당 원내대표는 8일 국민의당 기초의원들이 세월호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은 것을 두고 "가족들에게 사과했고 당 차원의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목포=뉴시스】신대희 기자 = 주승용 국민의당 원내대표가 8일 오후 전남 목포신항만에서 세월호 미수습자 가족들을 만나고 있다. 2017.04.08. sdhdream@newsis.com
주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전남 목포신항만에서 세월호 미수습자 가족들과 대화를 나눈 뒤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이유야 어찌됐든 간에 (기념사진 촬영은) 잘못했다고 본다"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가족들에게 죄송한 마음에 사과를 드렸다. 그에 대해서는 나름대로 당 차원의 조치를 하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거듭 사과했다.
주 원내대표는 또 "세월호 육상 거치 뒤 미수습자 9명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9명의 생명을 수습하는 게 국가가 국민을 지켜주는 것이다. 이 뜻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7일 박지원 국민의당 대표가 목포신항 컨테이너 안에서 이철조 세월호 현장수습본부장에게 브리핑을 받고 있는 사이, 국민의당 목포시의회 의원 3명이 세월호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다 유가족들에게 항의를 받았다.
파문이 확산되자 박 대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사려 깊지 못한 행동에 깊이 사과올린다"며 "특히 그곳은 보안지역이고 사진 촬영이 금지된 장소이기에 관계 기관에 고발해 책임을 묻겠다"는 글을 남겼다.
sdhdream@newsis.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