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December 22, 2016

특검 "정유라 지명수배했다. 도피 도우면 처벌" "우병우 청문회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

박영수 특별검사팀은 22일 "특검은 정유라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기소중지 조치와 지명수배를 하는 등 후속절차를 취했다"고 밝혔다. 

특검팀 대변인인 이규철 특검보는 이날 오후 브리핑에서 이같이 밝히며 "향후 정유라에 대해 국내외에서 도피 등 편의를 제공하거나 증거인멸을 시도할 경우 형법상 범인도피, 범인은닉 또는 증거인멸에 해당될 여지가 높다는 점을 강조드린다"고 경고했다 .

그는 정유라의 현재 소재에 대해선 "다른 이야기도 있지만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없고 독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최순실씨 모녀가 독일에 8천억원 상당의 차명재산을 은닉하고 있다는 보도와 관련해선 "하나의 정보 차원에서 확인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우병우 전 민정수석에 대해 "특검 수사 대상이므로 국회 청문회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특검의 우병우 전 수석에 대한 수사 대상은 최순실의 국정 농단을 알고도 묵인해 직무유기 하거나 비위사실을 방조한 혐의다. 조사 대상이 된 그 부분을 우선적으로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