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December 6, 2016

주진우, "대면보고는 필요없다는 분이 차은택을 왜 밤에 청와대로 불렀나…차은택 말마다 왜 무릎을 쳤을까" 박 대통령 XX 동영상 테이프 발언에 누리꾼 이젠 나올 수도 있겠다 싶어


주진우 기자가 박근혜 대통령과 관련한 발언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주진우 페이스북

주진우 기자가 박근혜 대통령과 관련한 발언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주진우는 28일 자신의 SNS에 박 대통령이 검찰 대면조사를 거부한 내용의 기사를 링크하며 "아무 것도 안 하시는 분이 일정상 어려움이 있다고 하시다니 제발 약은 삼가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주진우는 최근 일본 와세다 대학에서 열린 토크 콘서트에서 '최순실 게이트'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토크 콘서트에서 주진우는 "(청와대에서)비아그라가 나왔다. 그 다음에 마약 성분이 나왔다. 계속해서 더 나올 거다. 이제 XX와 관련된 테이프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주진우의 발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반년 전만 해도 미친 거 아니냐고 욕했을 것 같은데 솔직히 이젠 나올 수도 있겠다 싶다 워낙 상상이상 (wpe00******)" "충분히 가능성있지. 손목시계형 도촬장치도 청와대가 구매한 적 있고 최순실 일당은 청와대 프리패스였을테니. 이젠 뭐가 나와도 놀라지 않을 듯 (ppw00******)"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진우는 박근혜 대통령과 차은택의 관계에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주진우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통령과 차은택은 어떤 관계이기에 차씨의 부정한 청탁을 대통령이 나서서 지시했을까요?”라며 “대면 보고는 필요없으신 분이 왜 차은택은 밤에 청와대로 불러들이셨을까요? 차은택이 말만 하면 대통령이 "제 말이 그 말이예요" 하며 무릎을 쳤을까요?”라고 썼다.

글과 함께 차은택 씨의 공소장에 박 대통령과의 공모 사실을 5번 적시했다는 내용이 담긴 27일 보도된 기사를 첨부했다.

기사는 검찰이 차은택 씨를 직권남용 혐의로 구속 기소하고 공소장에 이 같은 사실을 적시했으나 박 대통령이 검찰 수사에 응하지 않고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1/29/2016112901654.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