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January 20, 2017

이인성교수 구속 최경희만 남아.. 김기춘-조윤선-박근혜의 데칼코마니?!

국정농단의 주범으로 지목된 최순실씨(61·구속기소)의 딸 정유라씨(21)에게 부당하게 성적 특혜를 준 혐의로 이인성 이화여대 의류산업학과 교수가 구속됐다. 

  
▲ 이인성 교수. 사진:skdb
20일 이 교수의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은 서울중앙지법 조의연 영장전담 부장판사에 의해 이루어졌다. 조 판사는 다음날 새벽 "구속의 사유와 필요성이 인정된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정씨의 이대 입학·학사 특혜 의혹과 관련 구속된 학교 관계자는 이로서 네 번째가 되었다. 

류철균 디지털미디어학부 교수(51·필명 이인화), 남궁곤 전 입학처장(56), 김경숙 전 신산업융합대학장(62)이 이미 구속되어 있다. 

박영수 특검은 지난 18∼19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한 최경희 전 이대 총장에 대해서도 구속영장을 청구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교수는 '글로벌융합문화체험 및 디자인 연구' 등 정씨가 수강한 3과목과 관련해 부당하게 성적 특혜를 준 혐의다. 

이 교수는 정씨가 과제물을 제출하지 않자 직접 액세서리 사진과 일러스트 등을 첨부하여 정씨가 제출한 것처럼 꾸미기도 했다. 

2015년 이대 체육과학부 입학 이후 지난해 8월까지 8개 과목의 수업을 이수하였다. 매번 한 차례도 출석하지 않고 대체 자료도 내지 않았음에도 출석을 인정받고 성적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인성 교수의 구속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이대 농단의 주범 최경희, 그리고 기획자 최순실과 박근혜 구속으로 마무리하자!!!!”, “판사까지 한 사람이 퇴임 후 이화여대 학생으로 갈 확률보다 삼성그룹으로 갈 확률이 아마 오억배는 더 높지 않을까? 그럼 이미 답은 나온 판결!”, “김경숙 남궁곤 류근철에 이어 의류학과 이인성.. 이제 총장 최경희만 남은건가? 마치 김기춘 조윤선이 구속되고 박근혜만 남은 데칼코마니같네.ㅎㅎ”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